본문 바로가기
[리뷰] 간접경험

강남 냉동삼겹살 맛집

by actuary 2022. 12. 9.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길에 종종 들르는 강남 맛집 한 곳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요즘 금리도 오르고 경기가 좋지 않아서 많은 분들이 가성비 고깃집을 찾는데요, 가격적인 측면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냉삼집 한 곳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강남에서 태어났고, 직장도 강남이라 나름 강남 주변에서는 정확한 맛집 추천을 드릴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가게 이름을 넣으면 광고처럼 될 수 있으니, 사진 참고하셔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찍은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저렴하긴 한데, 뭐 실제로 저기 써있는 4900원짜리 삼겹살 1인분이 1인분의 양이 되지는 않습니다 (120g...) (남자 둘이 오면 6인분정도는 거뜬히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자리에서 티오더로 주문 가능했어요. 개인적으로 고기 구우면서 계속 저 티오더에 눈이 가더라구요. (은근히 추가 주문을 유도하는 기능도 좀 있는 것 같은..) 배가 고파서 냉삼 2인분에 양념갈비 1인분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냉삼엔 역시 후추죠.. 몸이 피곤했는데, 고기 굽는 냄새를 맡으니 다시 뭔가 살아나는 느낌이 들더군요. 강남에 다른 냉삼집들 맛있는 집들도 많은데, 이후 포스팅에서 더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후... 양념갈비... 솔직히 이 집은 양념갈비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갈비 얹어서 한번 판에 굽고 나서, 뒤집기 전에 그릇에 남은 양념 한번 끼얹고 양념갈비 먹으니.. 크... 하루의 피로가 다 날아가는 느낌이었습니다. 바로 2차 가버려서.. 내용이 여기서 끝났습니다만, 여기 은근 금요일에도 사람 많지 않아서 그렇게 시끄럽지도 않고, 가격도 강남에서 매우 저렴한 축이어서 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특히 2차로 가기 좋은 고깃집)

댓글